성 힐링 케어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의 성 힐링 상담은 아름답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상담입니다.

 

성 힐링 상담은 아름답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상담입니다.

 

여성은 자신이 진정한 여성임을 자각할 때, 가장 지혜롭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남성은 진정한 남성성이 발현될 때, 가장 안정되고 건강하며 힘이 넘치는 사람이 됩니다.

 

어린시절 부모에게 영향을 받은 내면 아이는 성 정체성을 잃은 태도를 보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생물학적인 문제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가 기대하는 성별의 아이를 얻지 못했을 때와 태어난 순서에 의한 주변의 성 역할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아이의 무의식적인 태도는 성장 이후에도 많은 문제점을 보여줍니다.

 

아동기의 결핍된 사랑과 확립되지 않은 성 정체성은 청소년기에 동성애로 표현되기도 하며, 성장해서는 부부관계에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영국의 BBC 방송에서 조사한 리서치 결과에 의하면 남녀 동일하게 일상생활에서 하루에 최소 5회 이상 많게는 100회가 넘게 Sex에 은련된 생각을 떠올린다고 합니다.

 

이런 중요한 숨겨진 문제가 드러날 때 표면의식에서는 우울증, 알코올중독, 외도와 방종, 약물중독, 성격차이 등의 문제로 표출되기도 합니다.

잠시 생각을 정리해보자면 요즘은 몇만 원짜리 전자제품을 사도 제품 사용설명서가 반드시 첨부되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가장 정교한 자신의 몸에 대한 설명서는 제공받지 못하고 태어나서 성장하니 부부나 연인의 관계에 오해와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는 것이 한편으로는 당연한 결과인지 모릅니다.